"다시 세우는 교회
살아나는 다음 세대!"(슥1:17)
1. 전교인 야외예배 및 친교 주일 오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동광
온 가족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예배를 드리고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갖습니다.
· 교회출발 - 오전 8:40분 / 2부 예배 - 오전 11시
장소 - 이천 한국생산성본부연수원
· 1부 예배 - 오전 8:30분 교회 본당
· 섬겨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태신자 초청단계 이번 주부터 태신자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초청하는
초청단계입니다. 오늘 '동광가족' 단체 알림방에 영상 전도지와 순차적으로
나누어 드릴 전도지, 초청장을 선물과 함께 태신자에게 전달하면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 31일 주일 오후 예배 시간에 초청결단식이 있습니다. 전도회별로 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사랑 – 태신자사랑! 태신자 – 170명!
초청주일 – 6월 14일! 가자 – 동광교회로!>
환영
· 전상숙 성도 / 최미애 집사 인도
* 온라인 헌금계좌 수협 069106910691 수원동광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