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세우는 교회
살아나는 다음 세대!"(슥1:17)
1. 어버이 주일 오늘은 어버이 주일로 지킵니다. 우리를 양육해 주신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성도들과 자녀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 오늘 낮 예배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가정 식구들이 함께
앉아 예배를 드리고 축복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오전 11시)
· 오늘 오후 예배는 주일 목장 가족 모임입니다.(오후 1시 30분)
2. 태신자 접근단계 이번주까지 태신자와 일반적인 만남을 가지는
접근단계입니다. 작정한 태신자를 꼭 만나셔서 주님의 마음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시고 필요를 채워 주시는 섬김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지금은 전도하지 말고, 만나세요!(커피 한번, 식사 한번, 진심 한번)
3. 전교인 야외예배 및 친교행사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작정한
태신자들을 미리 초청하여 행복한 예배와 교제의 시간을 갖습니다.
· 다음주일 (17일) 오전 9시 출발 11시 예배 / 이천 한국생산성본부연수원
· 야외 예배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1부 예배가 오전 8:30분 본당에서
있습니다.
모임
· 안수집사회, 권사회 월례회 – 2부 예배 후 각 모임장소
· 본부장 모임 – 오후 1시 10분 목양실
· 제자훈련 – 오후 예배 후 유초등부실(3시)
* 온라인 헌금계좌 수협 069106910691 수원동광교회

